Posted on

2010-2011 NBA의 새로운 시청자들은 돌아오지 않을지도 모른다 1년은 긴 시간이다 혹은 심지어 반년은 CBA가 정리되기에는 매우 긴 시간이다 장기적으로 손실된 현금은 소유주들과 데이비드 스턴의 고집보다 더 클 것이다
체코 출신의 얀 베슬리는 그들의 위치에 있는 워리어스에게 약간 희망적인 생각이지만 그가 11위에 있을 경우 워리어스는 그를 넘겨주지 않을 것이다 611 SF/PF는 10위권 안에 들 것으로 예상된다
이제 진지하게 NBA를 만들고 싶다면 자신을 속이지 마세요; 정말로 어려운 일을 하기 위해서는 12%의 부서 1 농구 선수들만이 NBA에서 경기를 계속합니다. 만약 당신이 div2와 div3 선수들과 세계적인 선수들을 포함한다면, 그것은 단지 div1 선수들을 만들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입니다.당신은 훌륭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결코 다른 사람을 만류하려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을 더 열심히 일하게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이 책을 읽는 여러분 중 누구라도 훌륭한 타고난 재능을 가지고 있는지 의심합니다.
클리블랜드 더 캐벌리어스의 거물급 스타는 르브론까지 올라타지만 2009년 이후 강력한 LBJ가 일가우스카스와 함께 깊이차트 위아래에서 거대한 남자를 필요로 한다는 사실이 명백해졌다. 특히 샤크스의 파괴적인 부상 이후, 자신감에 넘쳐있다.

e, 오닐은 그가 모든 사람들을 망치기 위해 돌아올 것이라고 약속했지만, 유감스럽게도 뼈는 항상 우리가 nba 리그 패스 고객들이 클리블랜드의 큰 남성 환경을 지켜보기를 바라는 것처럼 빨리 낫지 않는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눈에 띄는 것은 워리어스가 이 드래프트에서 필수적인 초점을 맞출 그의 수비이며, 시즌 동안 마이크 말론 코치를 통해 싱글턴은 가드로부터 파워 포워드까지 누구든 보호할 수 있다.

에메카 오카포는 NBA 진입에 큰 기대를 걸었고, 그래서 그는 많은 사람들에게 불만족으로 여겨져 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올해 뉴올리언즈에서 매우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오늘날 비디오 게임에서 포인트 칼럼에서 통제되었던 그들의 유명한 전임자들과 비교된다.센터들은 단지 Okafor가 매우 잘 하는 스타 역할을 장악하고 있는 많은 윙 게이머들을 칭찬할 필요가 있다.

그의 바스켓 부분은 매우 높기 때문에 그는 공격 내에서 플레이하고 영리하게 슛을 하고 있다.

9) 타이레이크 에반스–역사상 단 4명의 게이머 중에서, 그의 초보 캠페인에서 최소한 20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평균했다(Oscar Robertson, Michael Jordan, LeBron James는 나머지 3개였다) 그가 2009-2010 시즌에서 올해의 신인상을 거머쥔 이유 쉽게 알 수 있다.

빠른 첫 걸음으로 원하는 것을 얻고, 그리고 표면화한다.

66세의 이 리스트에 있는 모든 가드들 중에서, 그는 보호막에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그가 원할 때, 그는 지속적으로 농구공을 쏘지 못하는 것이 그에게 해를 끼칠 수 있다.

때때로 에반스 또한 코트에 대한 노력이 없는 경향이 있을 수 있고, 그것의 성숙함에서 그를 9번째 지점인 케빈 듀란트가 르브론 제임스로부터 가상의 성화를 빼앗을 수 있다.

몇 년 동안 이 리그의 존경 받는 득점자 그는 쉽게 30점을 얻을 수 있다 그는 슈퍼스타의 모든 도구와 D-리거의 겸손과 동기를 가지고 있다.

지금 당장, 비시즌에 르브론 제임스가 잘못한 것이 무엇이든, 그는 묵묵히 그의 계약을 연장했다. 그는 그의 동료들에게 박수를 보냈다.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표지에는 2명의 미필적 동료가 나와야 한다.

) 그리고 FIBA 세계 선수권대회에서 당황해야 할 미국 국가 그룹의 의심할 여지 없는 리더였다. 특히 듀란트가 운전석에 앉아 있을 때 리그의 미래는 치열하다.
다음 6시즌 동안, 덴버 너기츠는 플레이오프에 4번 진출했지만, 그들은 1984-1985 시즌까지 1977-1978 플레이오프에 진출하지 못했다. 너기츠는 시즌 첫 점프볼 전에 현명하고 대담한 트레이드를 했다. 그들은 52-30의 훌륭한 기록으로 시즌을 끝냈고, 다시 한번 중서부 데파르에서 우승했다.미국프로농구(NBA) 너기츠는 당초 샌안토니오 스퍼스를 3-2로 꺾고 4-1 시리즈 승리에 성공했지만 서부 콘퍼런스 결승에서 LA 레이커스에 4-1로 패했다.
팻 라일리(Pat Riley)는 11월 2일 통산 800번째 우승(코치로서 1982년, 1985년, 1987년, 1988년, 1989-90년, 1992-93년, 1996-97년 올해의 코치)을 역임했다.
앞으로 NBA 스탑세일즈 리스트가 업그레이드되면 현재 NBA 저지 2위를 먹튀검증커뮤니티 달리고 있는 르브론 제임스는 레이커스의 전설적인 마이애미 히트로의 의심스러운 이전으로 수많은 팬들을 놀라게 하고, 상처를 입히고 어리둥절하게 만들었지만, 그의 인기를 손상시켰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또한 르브론스를 얻을 수 있는 많은 가능성을 제공했다. 최신 유행의 6번 마이애미 히트 저지
그를 따르는 사람은 캐벌리어 포워드 르브론 제임스와 매직 센터 D이다.